2017년 5월 1일 월요일

유니시티코리아, 홈페이지 전면 개편

홈페이지, 다양한 디지털기기에서 최적화된 반응형 웹 적용
URL주소, 디자인 등 전면 개편으로 접근성과 편의성 살려


유니시티코리아(대표이사 록키 스마트)가 지난 26일 홈페이지를 전면 개편해 새로운 URL주소(www.unicity.com/korea)와 함께 PC는 물론 모바일 기기에서도 최적화된 환경으로 리뉴얼 오픈했다. 또한 개편 기념으로 한 달간 설문이벤트를 진행하고 유니시티코리아의 종합비타민 ‘코어 헬스 팩’ 제품을 추첨을 통해 증정한다.

유니시티코리아는 홈페이지 방문자의 75%이상이 핸드폰, 태블릿PC 등 모바일 기기로 홈페이지에 접속하는 추세를 반영해, 홈페이지를 모바일기기와 PC 등 모든 기기에서 디스플레이가 최적화되는 반응형 웹으로 구현했다. 이를 통해 회원 및 모든 홈페이지 방문자들에게 보다 접근성이 뛰어나고 세련된 디자인의 홈페이지를 제공하게 되었다. 또한 기업 이념을 담은 기존 홈페이지 URL주소 www.makelifebetter.com를 방문자들에게 좀 더 직관적인 URL인 www.unicity.com/korea 로 변경했다.

개편된 홈페이지의 메인화면에서는 기존 팝업창 형태의 뉴스 전달에서 탈피하고, 새로운 소식을 바로 접할 수 있는 롤링배너를 전면에 배치해 편의성을 살렸다. 또한 기존 웹사이트에서 방문자들이 제품, 기업 등의 정보를 가장 많이 열람하는 것을 감안하여 메인메뉴 또한 직관적으로 쉽게 원하는 정보를 찾을 수 있도록 구성했다.

제품 관련 내용에서는 기존의 텍스트 위주였던 설명을 이미지화하고 인포그래픽을 활용해 가독성을 높여 방문자가 제품에 대한 폭넓은 정보를 보다 쉽게 이해할 수 있도록 했다. 뿐만 아니라 홈페이지 내용에 대한 페이스북, 카카오스토리, 등 SNS 공유 및 유니시티코리아 사내매거진 유니라이프(UNILIFE)의 온라인 열람도 가능해져 방문자 및 회원들이 홈페이지를 통해 더욱 다양한 정보를 손쉽게 접근할 수 있게 되었다.

이와 함께 홈페이지 개편을 기념해 4월 26일부터 5월 16까지 새로운 홈페이지에서 유니시티코리아 회원 대상 설문조사 이벤트를 진행한다. 홈페이지 리뉴얼의 의미를 살려, 기존의 ‘코어 헬스 에센셜’에서 대폭 업그레이드되어 출시된 종합비타민 ‘코어 헬스 팩’을 설문조사 참여자 중 20명을 추첨해 증정한다.

바비 김 유니시티 인터내셔널 북아시아 부사장은 “기업의 얼굴이자 첫인상에서 중요한 역할을 수행하는 홈페이지가 유니시티코리아의 위상에 걸맞은 모습으로 새롭게 개편되어 기쁘다”며, “유니시티코리아의 홈페이지가 정보 전달의 기능에서 한 발 더 나아가 유니시티의 아이덴티티를 대표하고 소통하는 매개체 역할을 해나가길 기원한다”고 밝혔다.

댓글 없음:

댓글 쓰기